노지훈 "레이싱걸 이은혜와 결혼, 남은 인생 행복하게 살겠다"

김현록 기자  |  2018.04.19 08:17
노지훈 / 사진=스타뉴스

가수 노지훈이 3살 연상의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결혼하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18일 이은혜는 18일 직접 진행하는 인터넷 개인방송을 통해 노지훈과 오는 5월 19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노지훈 또한 전화 연결을 통해 소감을 밝혔다.

노지훈은 전화 연결을 통해서 "아직 남은 인생이 기니 은혜씨랑 평생 기쁘나 슬플때나 아플때나 서로 같이 언제나 사랑하면서 싸우면서 행복하게 살겠다. 검은 머리 파뿌리 될 때까지 사랑할 각오가 되어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은혜씨의 세월이 너무 예쁘더라. 그래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노지훈과 이은혜는 6년간 친구로 지내 오다 올해 초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은혜는 "6년이라는 시간을 돌고 돌아 오랜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 전 저희 둘은 연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하려 합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방송도 또 제 삶도 모든 방향이 달라지겠지만 상황이 바뀌어도 마음만은 같음을 알아주시고 저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 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인터넷 생방송에 나선 이은혜는 노지훈에 대해 "친구로는 6년 정도 지냈는데 연인이 된 지는 사실 몇 달 되지 않았다. 올해 초부터 연애를 시작했다. 친구로 오랫동안 봐 와서 모든 것이 빠르게 갔다"고 밝혔다. 또 오는 5월 19일 결혼식을 올린다며 "엄마 됐어요"라고 임신 사실을 전했다.

한편,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MBC '위대한 탄생 시즌1'을 통해 데뷔한 가수다. 이은혜는 1987년 생으로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며 인터넷 개인방송을 진행 중이다.
사진=이은혜 유튜브 화면 캡처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8. 8'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9. 9'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10. 10'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