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나혼자산다' 전현무♥한혜진, 대놓고 럽스타그램

이성봉 기자  |  2018.04.21 07:30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나 혼자 산다' 공식 커플 전현무, 한혜진이 방송을 통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진이 같은 소속사 모델들과 체육대회에 참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혜진은 체육대회에 가기 전 모델 이현이와 함께 음식을 준비했다. 이현이는 한혜진의 집을 둘러보며 "신혼집이네요. 남자만 있으면 되겠다"고 말했다. 이에 한혜진은 "남자 있거든"이라며 간접적으로 전현무를 언급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박나래, 이시언, 기안84는 야유를 보냈고, 박나래는 "작은 방에 있는거 아니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전현무는 "건너방에서 이러고 있었다"며 입을 막는 시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에 대한 박나래의 폭로도 이어졌다. 전현무와 한혜진이 SNS 활동이 뜸한 이유를 궁금해했다. 박나래는 "혹시 우리 몰래 비밀계정이 있는 것 아니냐. '럽스타그램' 하는 것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전현무는 "이제 나이가 마흔 둘인데 무슨 비밀 계정이냐"고 말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젊은 사람들이 하는 것 다 따라하더니. 107일이라고 107원 달라고 하지 않았냐"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화면


전현무는 한혜진이 회식비를 내야하는 상황이 오자 불만은 터뜨리기도 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도중 우박이 쏟아는 상황이 펼쳐지며, 간단하게 체육대회를 마칠 수밖에 없었다. 이에 한혜진은 회식을 제안했고, 장윤주는 “한혜진 씨가 술을 사는 건가요?”라며 몰아가기 시작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전현무는 "장윤주 밉상이네. 정말"이라며 울컥했다.

이에 박나래는 의아해하며 “술은 한혜진 씨가 사는데 왜 밉상이라고 하는 거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전현무는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나도 모르게 감정 이입이 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전현무와 한혜진은 방송에서 공개적으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며 자연스러운 애정을 표현하고 있다. 박나래가 말한 비밀 계정이 아니라 방송에서 대놓고 럽스타그램을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나 혼자 산다'의 시청자들과 두 사람의 팬들은 이들의 아름다운 사랑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3. 3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4. 4'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7. 7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8. 8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9. 9포스테코글루, '세트피스 와르르+오합지졸 수비'에 화났다... "용납할 수 없는 수준, 벌 받았다"
  10. 10'8연패→승률 8할' 대반전 삼성에 부족한 2%, 이닝 소화 아쉬운 5선발 고민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