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K리그1 상암벌 슈퍼매치 예매, 23일 오픈!

김우종 기자  |  2018.04.23 10:27
5월 5일 어린이날에 슈퍼매치가 열린다 /그래픽=FC서울 제공



5월 5일 어린이들의 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할 FC서울과 수원의 어린이날 슈퍼매치 예매가 시작됐다.

올 시즌 최고의 흥행카드로 주목 받을 이번 어린이날 슈퍼매치는 FC서울의 1등 파트너사인 신한카드와 함께 '신한카드 The DREAM Day 어린이날 K리그1 슈퍼매치'로 진행된다.

이번 어린이날 슈퍼매치를 더욱 빛나게 해줄 신한카드는 지난 2008년부터 지금까지 FC서울의 가장 든든한 파트너사로 함께 해오고 있다.

우선 23일 진행되는 예매 오픈과 함께 신한카드를 통한 티켓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신한카드 예매결제 시 서측 지정석 30%, 동측 일반석 50% 할인된 가격에 예매가 가능하다.

신한카드 할인프로모션은 예매 이외에도 당인 현장구매를 통해서도 이뤄지며 1인 4매까지 가능하다.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들은 일반석에 한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FC서울은 2010년에도 ‘신한카드 Love Day’로 펼쳐진 어린이날 매치에서 프로스포츠 사상 최다관중인 60,747명의 입장관중 신기록을 세운바 있다. 당시에도 이번 슈퍼매치처럼 신한카드 티켓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FC서울은 ‘신한카드 The DREAM Day 어린이날 K리그1 슈퍼매치’ 에서 인기 어린이 캐릭터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또 풍성한 즐길거리와 푸드트럭 먹거리 등을 준비해 이날 경기장을 찾게 될 어린이 팬들에게 뜻 깊은 추억의 선물을 전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어린이날 슈퍼매치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와 FC서울 공식 앱을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FC서울 홈경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베스트클릭

  1. 1"♥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2. 2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3. 3방탄소년단 진 첫 자작곡 '이 밤' 아이튠즈 35개국 1위
  4. 4'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5. 5역시 짐메리카!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美스포티파이 새 역사..솔로 최장 차트인
  6. 6"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7. 7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8. 8'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9. 9'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10. 10'LEE 카드 늦었다' 이강인 후반 31분 투입 PSG, UCL 결승 좌절... 도르트문트와 2차전 0-1 패배 '합계 0-2'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