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슈가맨2' 손상미, '질투의 화신' 부르며 등장

이현경 인턴기자  |  2018.04.29 23:23
/사진='슈가맨2' 방송화면 캡처


손상미가 '슈가맨2'에 소환됐다.

2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서는 'MC PICK 특집'으로 꾸며졌다.

박나래는 "지금까지 투유가 너무 많이 해먹었다"며 MC석에 섰다. 박나래는 "1999년에 미친 듯이 신나는 댄스곡을 발표했다"이라며 슈가맨을 소개했다.

이 소개만으로 유재석은 슈가맨이 누구인지 알아차렸다. 이에 박나래는 "역시 압구정 날라리"라며 유재석을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헤라의 질투'를 부르며 등장한 슈가맨은 다름아닌 손상미였다. 손상미는 "사실 곡을 발표하고 항상 나이트 클럽에서만 불러서 방송에서 부른 것은 처음"이라며 설렘을 표했다.

이어 손상미는 "제가 혹시나 '슈가맨2'에 소환되지 않을까 좋아하던 술도 끊었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베스트클릭

  1. 1권은비 "지금까지 사귄 사람 123명"
  2. 2"이러다 뽀뽀하겠어!" 수지♥박보검 '초밀착 스킨십'
  3. 3방탄소년단 지민 '페이스' 스포티파이 전곡 1억 스트리밍 돌파..韓앨범 최다 21억 '大기록'
  4. 4예능인 아닌 PD 나영석..'서진이네2' 6월 28일 첫방 확정
  5. 5장기용·노정의, '돼지우리' 합류..차승원과 호흡
  6. 6[속보] '음주 뺑소니' 김호중, 유치장 도착.."성실히 임하겠다"
  7. 7에스파, 첫 정규 'Armageddon' CDP 버전 7월 19일 발매 [공식]
  8. 8'세계 최초' ABS 향한 불만, 태블릿PC 들고 항의, 헬멧 내던지기, 급기야 퇴장까지... 아직 시간이 필요한 것인가
  9. 9김호중 "먹잇감 됐다" 경찰서 안 6시간 버틴 이유
  10. 10"강형욱, 레오 안락사 여러 번 취소했는데.." 담당 수의사 증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