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 몽블랑 글로벌 홍보대사 발탁

문완식 기자  |  2018.05.04 11:32
판빙빙 /사진=몽블랑


배우 판빙빙이 몽블랑(Montblanc) 브랜드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판빙빙은 몽블랑 글로벌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보헴 레이디'(Bohème lady)로 활동을 이어간다.

판빙빙은 중국 영화계와 TV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배우로 손꼽히며, 최근에는 중국 뿐만 아니라 미국에도 진출해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7년에는 타임지가 선정한 100명이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꼽히기도 했다. 판빙빙은 연기를 넘어 자선활동, 글로벌 패션계에서도 활동하며, 개성과 결단력 넘치는 모습으로 이 시대의 당당한 여성의 모습을 보여준다.

몽블랑 CEO 니콜라 바레츠키는 “연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판빙빙의 모습이 몽블랑의 핵심 가치인 개척자 정신과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판빙빙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당당한 현대 여성을 위한 몽블랑 시계인 보헴 컬렉션과도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판빙빙은 “독립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몽블랑의 보헴스피릿을 전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다“ 며 “장인정신과 역사를 지닌 몽블랑의 브랜드와 앞으로 진행하게 될 활동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황제의 딸' 금쇄로 얼굴을 알린 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동해 온 판빙빙은 '엑스맨: 다크 피닉스' 감독 사이먼 킨버그의 신작 '355'에 캐스팅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서예지가 달라졌다..가스라이팅 논란 후 근황
  4. 4[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5. 5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6. 6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7. 7'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8. 8"15골 넣는 손흥민으로 안돼" 토트넘 선배, SON 득점왕 경쟁자를 '영입 추천'... "25골 때려 박는 공격수"
  9. 9"용납할 수 없었다" 손흥민 이번엔 다르다, 아스널이 두려워할 이유... 북런던 '대기록' 도전
  10. 10日 "협회가 사과를 왜 해?"... 한국 특유 '사과 문화' 지적했다 "인니가 강해서 진 것뿐인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