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벤 "다시 데뷔하는 기분..가장 기다렸던 순간"

윤상근 기자  |  2018.05.08 11:10
가수 벤 /사진=김휘선 기자


가수 벤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정규앨범을 발표한 소감을 밝혔다.

벤은 8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논현로 마이라이브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활동을 재개한 소감을 밝혔다.

벤은 컴백 소감에 대해 "내가 가장 기다렸던 순간이라 떨리고 데뷔했을 때로 돌아간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실 요즘에는 모든 무대가 즐기는 자리였고 재미도 있었다"며 "지금 이 무대처럼 긴장된 건 처음이다. 오래 기다린 만큼 흥분도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벤은 8년 만의 정규 앨범 발표에 대해 "정규 앨범도 그렇지만 앨범 활동 자체를 많이 하지 않았다"며 "그래서 스스로 활동에 대해서도 고팠고 이렇게 정규 앨범으로 찾아뵙게 돼 기분이 좋다"고 답했다.

벤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첫 정규앨범 '레시피'(RECIPE)를 발표할 예정이다.

앨범 타이틀 곡 '열애중'은 가수 겸 프로듀서인 바이브의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가 합심해 만든 곡.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라는 애틋한 가사가 벤의 목소리와 만나 애절함을 더했다.

벤은 지난 2010년 데뷔한 후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된 정규앨범을 통해 이별 발라드에 대한 깊은 이해와 풍부한 감성을 담아냈다.

벤은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레시피'라는 단어로 표현해봤다"며 "앨범 수록곡에 굉장히 많은 재료가 있다"고 답했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숨겨온 섹시 매력 공개 '반전 볼륨'
  2. 2[오피셜] 'KBO 레전드' 이종범, KT 1군 외야·주루 코치로 간다 "외야 수비 및 주루 능력 향상 기대"
  3. 3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4. 4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5. 5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6. 6"율희, 5일 외박+저녁형 人 최민환이 등하원 독박"..민심 '재악화'[스타이슈]
  7. 7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8. 8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9. 9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10. 10'미스터 옥토버'는 다저스-양키스의 월드시리즈에서 탄생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