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 결혼식→혼인서약→가족식사..부부 된 김국진♥강수지

김미화 기자  |  2018.05.23 10:14
/사진=방송화면 캡처


개그맨 김국진(53)과 가수 강수지(51)가 치와와 커플에서 치와와 부부가 된다. 결혼식을 생략하고 스몰웨딩으로 부부가 됨을 서약한 두 사람에게 시청자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김국진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스타뉴스에 "김국진과 강수지가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신수동의 한 성당에서 지인들을 모시고 혼배성사를 올렸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혼배성사를 올리며 결혼 서약식을 마친 김국진과 강수지는 23일 결혼식을 대신하는 비공개 식사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소속사 관계자 없이 양가 가족과 지인 10여명 정도만 참석한다.

애초 거창한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 없다고 밝혔던 김국진과 강수지는 혼배성사와 가족 식사로 결혼식을 대신하게 됐다.

/사진=스타뉴스


최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과 강수지는 결혼식을 올렸다. 강원도 정선으로 떠난 '불청' 김국진 강수지를 위한 깜짝 결혼식을 준비한 것. 두 사람은 자신들을 위한 깜짝 결혼식에 놀라워 하는 한편, 이바지 음식까지 준비 한 양수경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멤버들이 준비한 결혼식에 강수지는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처럼 멤버들과 함께 작은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18일 혼배성사를 올리며 혼인서약식을 마쳤고, 끝으로 23일 가족들과 식사를 한 뒤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거창한 의식 없이 소탈하게 마음을 합치고 부부가 되며 그 누구보다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