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지수와 연기 호흡 부끄러웠다"

윤상근 기자  |  2018.05.24 16:42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사진=홍봉진 기자


인기 인디 듀오 볼빨간사춘기(안지영 우지윤) 멤버 안지영이 배우 지수와 앨범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연기 호흡을 한 소감을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24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안지영은 타이틀 곡 '바람사람' 뮤직비디오를 통해 지수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소감에 대해 "너무 부끄러웠다"라고 말했다.

안지영은 "장난도 치면서 촬영을 찍었던 것 같다"며 "내가 너무 부끄러웠었는데 그 부끄러운 모습이 영상에 잘 담긴 것 같다"라고 말을 이었다.

안지영은 "이후 연기를 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지수 옆에 가게 되기도 했다"며 "순간 지수 씨에게 '죄송하다'라고 말했다"고 웃었다.

이에 우지윤도 "보면서 내가 다 흐뭇한 느낌이 들었다"고 답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Red Diary Page.2'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총 7곡이 수록됐으며 더블 타이틀 곡 '바람사람'과 '여행'을 포함해 ‘야경’, ‘안녕, 곰인형’, ‘Clip’, ‘Lonely’, 오프라인 CD트랙에서만 들을 수 있는 ‘여행(Inst.)’까지 볼빨간사춘기만의 순수한 감성을 완성했다.

지난 2017년 9월 발매됐던 'Red Diary Page.1' 이후 8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오게 된 볼빨간사춘기는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볼빨간사춘기는 앨범 발매 이후 오는 7월 14일과 7월 1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숨겨온 섹시 매력 공개 '반전 볼륨'
  2. 2[오피셜] 'KBO 레전드' 이종범, KT 1군 외야·주루 코치로 간다 "외야 수비 및 주루 능력 향상 기대"
  3. 3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4. 4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5. 5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6. 6"율희, 5일 외박+저녁형 人 최민환이 등하원 독박"..민심 '재악화'[스타이슈]
  7. 7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8. 8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9. 9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10. 10'미스터 옥토버'는 다저스-양키스의 월드시리즈에서 탄생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