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스타가 떴다!' BTS, '뮤직뱅크' 빛나는 출근길

윤상근 기자  |  2018.06.01 09:26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사진=김휘선 기자


'월드스타'로 거듭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이 '뮤직뱅크' 출근길에서도 빛나는 모습을 보였다.

방탄소년단은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에서 진행된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5월 25일 정규 3집 앨범 LOVE YOURSELF 轉 'Tear' 타이틀 곡 '페이크 러브'로 컴백 하자마자 '뮤직뱅크 K-차트 1위에 오르며 음악 방송 프로그램 다관왕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이른 아침임에도 취재진 앞에서 환한 미소와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사하며 시선을 모았다.

방탄소년단 멤버 뷔 /사진=김휘선 기자


멤버 뷔는 입을 가리고 모자를 쓴 채 화려한 패션을 뽐내며 리허설 무대 준비에 나섰다.

방탄소년단 멤버 RM, 제이홉 /사진=김휘선 기자


RM과 제이홉은 나란히 블랙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진한 눈빛을 선사, 존재감을 보였고 진은 푸른 후드 상의를 입고 덤덤하게 모습을 드러냈다. 지민 역시 선글라스에 야구 모자 색깔을 맞췄고 슈가와 정국은 올 블랙 패션을 선사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 /사진=김휘선 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 /사진=김휘선 기자


방탄소년단은 앞서 지난 5월 2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2018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톱 소셜 아티스트 상을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룩했다. 이후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200' 차트 1위, 빌보드 '핫 100' 차트 10위, '빌보드 아티스트 100' 차트 1위, 빌보드 '스트리밍 송 차트' 7위에 랭크, 최고의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