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태민 섹시美+방탄소년단 '피땀눈물' 참고했다"

윤상근 기자  |  2018.06.19 16:42
가수 김동한 /사진=김창현 기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그룹 JBJ 멤버로 활동했던 김동한이 샤이니 멤버 태민의 섹시한 매력을 많이 참고했다고 밝혔다.

김동한은 19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판스퀘어에서 솔로 앨범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태민 선배님이 섹시하면서도 절제미가 느껴졌다"며 "특히 태민 선배님의 손가락에서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느꼈고 이를 많이 참고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동한은 자신만의 차별화된 매력에 대해 "댄스 솔로 가수가 많지 않다는 점에서 댄스 가수 못지않은 무대에서의 가득 찬 매력을 선사하고 싶다"고 전하며 "방탄소년단 선배님의 '피 땀 눈물'만의 섹시한 느낌도 좋아한다"고 말했다.

김동한은 "내가 솔로 가수로 데뷔할 수 있게 한 계기가 내가 태민 선배님의 '무브' 무대를 본 소속사 대표님의 제안이 컸다"며 "물론 이 과정은 팬들의 성원이 없었다면 이루지 못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동한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D-DAY'를 발매한다.

'D-DAY'는 JBJ 멤버로 성공적인 데뷔 후 여러 활동을 통해 값진 성과를 이뤄낸 김동한의 노력과 열정이 집약된 앨범. 타이틀 곡 '선셋'은 붉게 물들어가는 노을의 풍경과 그 자리에 선 남자의 감정을 담은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 넘버.

이번 앨범에는 JBJ 동료였던 김상균과 펜타곤 멤버 우석 등이 지원사격에 나서며 힘을 보탰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개막 한달 넘었는데' 롯데 아직도 10승도 못했다... 2연속 영봉패 수모, 살아나던 타선 다시 잠잠
  5. 5'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6. 6'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7. 7'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8. 8'필승조 초토화' LG, '최강' KIA 또 어떻게 잡았나, 이대호 후계자 결정적 역전포+새 필승조 탄생했다 [잠실 현장]
  9. 9"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10. 10'천적 관계 이렇게 무섭다' 대전, 서울 또 잡았다→드디어 꼴찌 탈출, 김승대 멀티골로 3-1 완승... 광주 충격의 6연패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