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 멘데스, BTS 컬래버 직접 약속 "BTS가 바쁘지만.."

윤상근 기자  |  2018.06.20 09:24
/AFPBBNews=뉴스1


세계적인 팝 스타 션 멘데스가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지민 제이홉 슈가 뷔 정국)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약속했다.

션 멘데스는 지난 19일(현지 시각) 캐나다 토론토 라디오 KiSS 92.5와의 인터뷰를 통해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곧 그 일이 일어날 것"(It'll happen)이라고 자신했다.

션 멘데스는 이 인터뷰에서 "BTS는 바쁜 친구들이다. BTS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위한 가사도 아직 만들어지지 않았다"면서도 "하지만 약속한다. BTS와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뤄질 것이다"고 답했다.

이어 "난 아직 BTS에게 만날 날짜를 줄 수가 없다. 왜냐하면 우리는 아직 함께 하지 못했고 곡도 쓰지 못했다"며 "하지만 반드시 이 일은 일어난다. 왜냐하면 나는 BTS를 사랑하고 BTS의 팬들도 사랑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약속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


그러면서 션 멘데스는 "BTS와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가장 최근 정보를 입수하기 어려운 그룹"이라고 혀를 내두르기도 했다.

이미 션 멘데스와 BTS는 지난 2017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를 통해 직접 조우, 이후 이어진 인터뷰 등을 통해 컬래버레이션을 내비친 바 있다.

션 멘데스와 BTS는 최근까지도 빌보드 차트에서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다. BTS가 한국 가수로는 최초로 빌보드 200 차트 6월 2일 자 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션 멘데스는 직후인 빌보드 200 6월 9일 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두 뮤지션 모두 현재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션이라는 점에서 이들의 만남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도 쏠릴 전망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女 아이돌, 일본서 유흥업소 일 한다고? '충격'
  4. 4[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5. 5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6. 6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7. 7'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8. 8"15골 넣는 손흥민으로 안돼" 토트넘 선배, SON 득점왕 경쟁자를 '영입 추천'... "25골 때려 박는 공격수"
  9. 9[공식발표] 축구협회 '올림픽 좌절+40년만 참사' 사과문 냈다 "오늘 같은 실패 반복 안 하겠다"... 대표팀 운영도 '면밀 검토'
  10. 10[영상] 류현진 ABS 결국 '불만 폭발'→KBO 이례적 대응 왜?... "팬들 위해서 명확하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