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X김영광 '너의 결혼식' 8월 개봉..올여름 유일 로맨스영화

전형화 기자  |  2018.06.25 08:23


박보영과 김영광이 주연을 맡은 영화 '너의 결혼식'이 8월 개봉을 확정했다.

25일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은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 좀처럼 타이밍 안 맞는 그들의 다사다난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고등학생 시절 첫만남을 시작으로 대학생, 취준생,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풋풋함과 설렘, 아련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감정의 첫사랑 연대기를 담아냈다. 박보영과 김영광이 주연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승희’ 박보영과 ‘우연’ 김영광이 활짝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기분 좋은 설렘을 전한다.

'너의 결혼식'이 8월 개봉을 확정하면서 올 여름 극장 대진표가 속속 확정되고 있다. 로맨스영화 '너의 결혼식'이 블록버스터 틈바구니에서 어떤 성과를 낼지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