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연습생 때 많이 싸웠지만 지금은 아냐"

윤상근 기자  |  2018.06.26 08:31
/사진제공=싱글즈


아이돌그룹 뉴이스트W가 새 앨범 발표와 함께 남다른 컴백 포부를 전했다.

뉴이스트W는 26일 싱글즈 화보 인터뷰를 통해 컴백 소감 등을 전했다. 뉴이스트W는 지난 25일 새 앨범 'WHO, YOU'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했다. 이 앨범은 백호와 JR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

이번 앨범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에 대해 백호는 "최대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것에 집중했다. 그 안에서 우리의 원래 색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했고 그 중간 지점이 뭔지 가장 많이 고민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아론은 "컴백해서 빨리 팬들을 만나고 싶었다. 최근 대만에서 콘서트를 했는데 이렇게 큰 사랑을 받는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잊을 수 없는 감동이었고, 좋은 추억이었다"고 8개월 만의 컴백에 대해 기대를 밝혔다.

JR은 "연습생 시절엔 많이 싸웠다. 하지만 성인이 된 후엔 싸울 일을 만들지도 않는다.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기 때문에 크게 싸울 일이 없다"며 돈독한 팀워크의 비결을 전했다.

이어 "음악 방송 1위가 꿈"이라고 전했던 뉴이스트W는 작년 그 꿈을 이뤘다. 멤버 렌은 "팬들에게 변함없이 우리의 사랑을 주는 그룹이 되고 싶다. 사랑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가 사랑을 주는 것도 중요하니까. 팬들과 소통을 많이 하려고 노력한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3. 3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4. 4비비 "첫 키스 후 심한 몸살 앓아" 고백
  5. 5유이, SBS '정글밥' 홍일점 합류..류수영과 오지 여행
  6. 6'8연패→승률 8할' 대반전 삼성에 부족한 2%, 이닝 소화 아쉬운 5선발 고민
  7. 7'류현진에 문동주까지...' 5이닝 못 버티는 선발, 잘하는 게 이상한 한화의 4월
  8. 8'박지성도 못한 일...' 이강인 생애 첫 빅리그 우승→韓최초 4관왕도 해낼까... PSG 곧 운명의 UCL 4강
  9. 9'글로벌 잇보이' 방탄소년단 지민, 美 '웨비 어워드' 2관왕
  10. 10'침통한 표정' 손흥민, 그래도 포기 안 했다 "남은 5팀, 모두 박살 내겠다" 다짐... 맨시티·리버풀도 안 두렵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