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철이 어디가' 김희철 "김영철, 씻을 때도 말 많다"

이경호 기자  |  2018.07.12 11:59
김희철/사진제공=TV조선


김희철(슈퍼주니어)이 여행에서도 김영철의 수다본능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김희철은 12일 오전 서울 중구 조선일보 씨스퀘어 빌딩에서 열린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땡철이 게스트하우스 투어-어디까지 가봤니'(이하 '땡철이 어디가') 기자간담회에서 김영철이 여행에서도 쉴 새 없이 수다가 이어졌다고 털어놨다.

그는 "진짜 말이 많다. 녹화할 때도 말이 많고, 쉬는 시간에도 말이 많다. 밥먹으러 갔을 때도 말이 많다. 씻을 때도 말이 많다"면서 김영철의 수다에 대해 이야기 했다.

김희철은 김영철의 이런 수다 본능 외에 현장에서서 그가 하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감동 받은게 경호원부터 작가, 스태프 등 이름을 다 물어본다. 그리고 기억을 해서 친근하게 이름을 부른다"고 했다. 더불어 "여행 갔다오면서 영철이 형한테 느낀게 착한 사람이구나 맑은 사람이구나는 것을 알았다"고 했다.

또한 김영철의 이런 수다본능이 방송에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 하자 "말 많고 이런 게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다. PD님이 덜어낼 것은 덜어내지 않을까 싶다"고 했다.

김영철은 자신의 이런 수다본능에 대해 "24시간 떠들기만 하는 것은 아니다"면서 "좋아해 주는 시청자들도 있다. 그리고 또 그게 제 역할이다"고 유쾌하게 응수하기도 했다.

한편 '땡철이 어디가'는 김영철, 노홍철, 김희철 등 세 명의 '철이'가 게스트 하우스에서 숙박, 현지인과 소통하며 얻은 생생한 정보로 숨겨진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기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15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