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멱PD 예능 '뇌피셜' 출연..첫 단독 MC 낙점(공식)

윤성열 기자  |  2018.07.16 11:46
/사진제공=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가수 김종민이 웹 예능 프로그램 '뇌피셜'을 통해 첫 단독 MC에 도전한다.

16일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에 따르면 김종민은 히스토리 디지털 플랫폼에서 오는 19일 첫 선을 보일 '뇌피셜'에서 MC로 낙점됐다.

'뇌피셜'은 매회 스타들이 무논리, 무근본 1:1 토론 배틀을 벌이는 콘셉트의 프로그램. 김종민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단독 MC를 맡게 됐다.

'뇌피셜'은 뇌(腦)와 오피셜(Official, 공식 입장)의 합성어로 개인적인 생각이나 사실을 검증된 것 마냥 말하는 행위를 뜻하는 신조어로 쓰인다. 프로그램 타이틀에 걸맞게 김종민은 김희철, 하하, 홍진영, 제시 등 스타 게스트들과 매주 역발상 토론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SBS '런닝맨'에서 '멱피디'라는 애칭을 얻은 김주형PD가 기획을 맡고, '런닝맨' FD와 PD로 활약했던 고동완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뇌피셜'은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TV 등 히스토리 디지털 플랫폼에서 오는 19일부터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10. 10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