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6' 톰 크루즈 "대역 없는 액션?..관객을 위해서"

김미화 기자  |  2018.07.16 15:01
배우 톰 크루즈 / 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톰 크루즈가 대역 없는 액션 연기를 펼치는 이유를 설명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에서 영화 '미션임파서블: 폴아웃'의 주연배우 톰 크루즈와,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그리고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의 내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톰 크루즈는 "대역 없는 액션을 하는 이유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포 유(Fou you.)"라고 답했다. 관객들을 위해 실제 액션을 한다고 밝힌 것이다.

톰 크루즈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한다. 이 영화는 현실감 있는 액션을 추구한다"라며 "카메라 위치를 잡을 때도 그런 그림이 나오게 한다. 실제로 나올 수 있는 리얼한 액션이 감동 크다고 생각한다. 관객들이 그냥 보는 것이 아니라 함께 느낄 수 있게끔 한다. 제가 작업한 영화는 대부분 그렇게 만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카메라를 여러군데 놓고 현실성 있는 액션을 추구한다. 다양한 문화와 건축물 등을 보여주며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즐거움과 영화의 퀄리티를 위해서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톰 크루즈는 "저는 안전하게 액션 연기를 하는 법을 배웠다. 누구나 다 대역 없이 액션 연기를 하라는 것은 아니다"라며 "하지만 이 영화에 나오는 배우들이라면 다른 영화에서도 실제 액션 연기를 잘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의 여섯번째 시리즈인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오는 7월 25일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6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7. 7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8. 8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9. 9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10. 10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