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동상2' 인교진, 소이현 위한 사랑의 짬뽕 "좋아"

최현경 인턴기자  |  2018.07.30 23:50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에서 인교진은 소이현을 위해 짬뽕을 만들었다.

30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인교진과 소이현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소이현은 기운이 없어 아무것도 먹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인교진은 "내가 짬뽕을 해 주면 입맛이 살아날 것 같아?"라고 물었다. 소이현이 짬뽕 마니아이기 때문. 소이현이 "그럼"이라며 기뻐하자 인교진은 "내가 불 맛나게 해 줄게"라고 했다.

인교진은 직접 양파, 마늘, 파 등을 볶아 짬뽕을 만들었다. 그는 "사이드에 간장을 태우면 불맛이 난다"며 비법을 전수했다.

이후 소이현은 짬뽕 한 젓가락을 맛봤다. 그는 먹자마자 "볶음 짬뽕과 국물 짬뽕 중간이야. 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감탄했다. 인교진도 스스로 자신의 요리를 먹으며 "농담이 아니라 진짜 맛있다"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MC 김숙은 "아플 때 누가 밥 해주면, 그 고마움이 10년 가요"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