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야 "터키 뮤비 촬영 중 K팝 인기 실감..소녀팬들 많더라"

이성봉 기자  |  2018.07.31 16:26
가수 소야/사진=스타뉴스

가수 소야가 터키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 중 K팝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말했다.

31일 오후 4시 서울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 세번째 신곡 '와이셔츠'(SOYA Color Project Vol.3)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소야는 컬러 프로젝트 뮤직비디오에 대해 "컬러프로젝트가 네 번 진행될 예정인데 앞서 세번은 전부 해외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라며 "홍콩, 베트남, 터키에서 찍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근 터키를 다녀왔는데 K팝을 사랑하는 분들이 많더라. 촬영을 할 때 지켜보시는 분들도 많았고, 사진 요청도 많았다"라며 "소녀 팬들도 많았는데 K팝 가수가 오니까 좋아하신 것 같다"라고 K팝의 위엄을 느끼고 왔다고 전했다.

소야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소야의 컬러 프로젝트 세 번째 신곡 '와이셔츠'(SOYA Color Project Vol.3)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와이셔츠'는 밝고 청량한 느낌의 레게 톤을 기반으로 한 트렌디한 팝 스타일 사운드의 곡이다. 더불어 이별을 앞둔 남녀의 애틋한 마음이 담긴 가사에 소야의 아련한 감성과 목소리가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