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On 스크린"..영화 '트와이스 랜드' 개봉

김미화 기자  |  2018.08.10 08:16
트와이스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TWICE)를 이번에는 영화로 만난다. 트와이스의 첫 영화 '트와이스랜드(TWICELAND)'가 개봉을 확정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0일 0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화 '트와이스랜드'의 티저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트와이스랜드'는 트와이스가 올해 진행 중인 월드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로 올 하반기 CGV 스크린X로 개봉한다.

특히 '트와이스랜드'는 트와이스의 첫 영화이자 스크린에서도 트와이스의 매력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는 콘텐츠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영화는 실제 콘서트 현장을 스크린X 3면 촬영해 마치 객석에서 콘서트를 관람하는 듯한 현장감을 구현했다.

또 트와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싱가포르, 태국, 자카르타 등 해외투어의 비하인드 영상을 최초로 선보이며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함께 인간적이고 진솔한 면모까지 선사할 전망이다.

영화 '트와이스랜드'는 JYP와 CGV 스크린X가 협업한 얼터너티브 콘텐츠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는 지난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의 막을 올리고 3회 1만 8000석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엄을 과시했다.

지난달 9일에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발표하고 5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서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9관왕 및 '8연속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