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12일 롯데전 올드 유니폼 착용 '서지수 시구-류수정 시타'

김우종 기자  |  2018.08.11 09:32
류수정(좌)과 서지수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베어스 선수단이 오는 12일 오후 6시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와 홈 경기에 원년 우승의 추억이 깃든 올드 유니폼과 모자, 헬멧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또 인기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 서지수와 류수정이 잠실야구장을 찾아 시구자와 시타자로 나선다.

이들은 지난 2016년 6월에도 두산 홈경기 때 시구,시타를 경험한 바 있다. 걸그룹 러블리즈는 최근 스페셜 디지털 싱글 '여름 한 조각'을 발표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후 5시 30분부터 그라운드에서 ‘베이스 러닝(Base Running)’이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내야를 한바퀴 돈 뒤 선수단과 하이파이브를 한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두린이날 특별 팬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경품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FILA 키즈 운동화, 계절밥상 식사권,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GoPro 액션캠 등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3. 3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4. 4'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7. 7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8. 8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9. 9포스테코글루, '세트피스 와르르+오합지졸 수비'에 화났다... "용납할 수 없는 수준, 벌 받았다"
  10. 10'8연패→승률 8할' 대반전 삼성에 부족한 2%, 이닝 소화 아쉬운 5선발 고민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