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황보라, 차현우 ♥ 공개.."날 좋아하는 사람 만난 건 처음"

이슈팀 이원희 기자  |  2018.08.17 08:33
/ 사진='인생술집' 방송화면


배우 황보라가 남자친구 차현우와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밤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황보라, 황찬성, 조현재, 한은정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황보라는 남자친구 차현우와 6년을 사귄 것에 대해 "예전에는 제가 좋아하고 끌리는 사람만 사랑했는데, 처음으로 절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났다"며 "남자친구는 오빠 같고 아빠 같고, 또 친구 같은 사람이다. 진짜 사랑받는구나를 느낀다. 6년을 만나며 단 한 번도 느끼지 못한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이어 "남자친구가 절 딸처럼 생각하기도 하는데 자전거도 다칠까봐 못 타게 한다. 한 번은 서핑을 하다 제 손가락이 6조간이 난 적이 있었다. 오빠가 산호초에 긁혀 피투성이가 되며 달려와 '괜찮느냐'고 묻더라. '저 사람이 목숨 걸고 날 사랑하는구나'라고 생각했다"는 에피소드를 밝혔다.

황보라는 "스캔들이 난 이후 방송에서 남자친구나 하정우 선배님 얘기를 하는 것을 꺼려했다"면서도 "하지만 확신과 믿음이 생기고 난 뒤부터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황보라는 "옛날에 제가 좋아하는 남자를 좋아했는데, 이제 나이가 들어 포기한 것이 아닌 깨닫게 됐다"며 "날 사랑해주는 사람이 얼마나 날 행복하게 하는지, 또 내가 이에 대해 얼마나 보답하고, 같이 행복할 수 있는 사랑이 무엇인지 알게 됐다"고 밝혔다.

하지만 황보라는 "남자친구와 싸운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맨날 싸운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