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TV]'뭉뜬' 양희은X서민정X홍진영X이상화 첫만남.."너무 어색해"

김미화 기자  |  2018.08.19 21:30
/사진=방송화면 캡처


양희은, 서민정, 홍진영, 이상화가 함께 패키지 여행을 떠났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뭉쳐야 뜬다'에서는 함께 북해도로 여행을 떠나는 네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네 사람은 공항에서 첫만남을 가졌다. 양희은과 서민정이 먼저 만나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던 와중, 홍진영이 지각생으로 합류했다. 홍진영은 특유의 애교 넘치는 모습으로 양희은과 서민정을 사로잡았다.

끝으로 이상화가 함께 합류했다. 이상화는 터프한 카리스마를 뽐내며 함께 했다. 서로 잘 모르던 네 사람이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 가운데, 어색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이에 홍진영은 "저희 뭐하면 돼요? 이렇게 어색하기 있어요?"라며 흥 여신의 면모를 뽐냈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3. 3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