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레코드, 22일 레이블 컬레버 싱글 발매

이정호 기자  |  2018.08.21 08:42
/사진제공=플라네타리움 레이블


R&B 힙합 씬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킨 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뮤지션들이 컬레버레이션 싱글을 발표한다.

21일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에 따르면 소속 아티스트 준, 모티, 빌런, 정진우, 가호 다섯 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레이블 컬레버레이션 싱글 'DAY : OFF'을 22일 호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흰색 배경의 비닐 커버 위에 검은 행성과 'Day : Off'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또한 낮과 밤을 연상케 하는 노래 제목 'Days'와 '잠이 오겠냐'가 적혀 있어 이번 싱글을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새 싱글 'Day : Off'에는 준, 모티, 빌런의 타이틀곡 'Days(데이즈)'와 정진우, 가호의 '잠이 오겠냐'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이번 싱글은 준, 모티, 빌런, 정진우, 가호 다섯 명의 뮤지션들이 유닛을 나눠 각자 작사, 작곡을 맡았다.

이번 싱글은 지난 9일 네이버 뮤지션리그를 통해 데모 버전을 선보였던 곡들로, 이후 정식 음원으로 발매해달라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발매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올 초 Planetarium Case #1과 Case #2 레이블 EP 앨범을 통해 뮤지션 모두가 따로 또 같이 노래하며 R&B 씬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레이블 컴필레이션 앨범으로 존재감을 과시한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곧바로 준(June), 가호(Gaho), 모티(Moti)가 각자 싱글을 발매하며 다시 한번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지난 5월에는 다시 한번 레이블 단체 싱글 'Hocus Pocus(호커스 포커스)'를 발매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사운드를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 11일에는 서울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오후 3시 30분, 오후 7시 30분 2회에 걸쳐 첫 번째 단독 콘서트 'POPPINE DOME(팝핀 돔)'을 열고 음악팬들과 만났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뮤지션 개개인의 무대와 합동 무대를 비롯해 전곡 모두 밴드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다채로운 셋 리스트 구성으로 2시간 동안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3. 3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4. 4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5. 5'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6. 6'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