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열 15세 아들 주환 이렇게 컸어? '상남자 매력'

문완식 기자  |  2018.08.21 11:37


그룹 DJ DOC 김창열의 아들 주환(15)이 아빠 못잖은 남자다운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21일 방송되는 tvN '둥지탈출3'에서는 김창열이 가족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아기 같던 모습 대신 훌쩍 자란 주환이의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언제 저렇게 컸냐", "잘 생겼다"며 연신 감탄을 멈추지 못했다.

특히 주환이는 아침 일찍 일어나 팔굽혀펴기로 근력 운동을 하고 방 안에 숨은 물건들을 들어가며 팔 운동을 하는가 하면, 근육 성장을 위해 밥 대신 닭 가슴살 셰이크를 흡입하며 '상남자'가 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갔다.

주환이는 또 영상을 찾아보며 독학으로 운동을 하는 것은 물론 ‘물근동’이라는 일명 ‘물건을 이용해서 근육을 키우는 운동’ 법까지 만들며 튼튼한 남자가 되고 싶다는 의지를 불태웠다. 급기야 아빠 김창열과의 팔씨름에 도전장을 내밀기도 했다.

아들의 이 같은 모습에 김창열은 주환이에게 혹시 여자 친구가 생긴 것은 아닐까 궁금해 하기도 했다. 하지만 아빠의 예상과는 달리 주환이가 운동을 했던 이유는 바로 가족 때문이었다. 주환이의 이야기를 처음 듣게 된 김창열은 고맙고 미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21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6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7. 7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8. 8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9. 9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10. 10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