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남자친구 폭행 혐의...언제 입 열까

이경호 기자  |  2018.09.13 16:32
구하라/사진=스타뉴스


걸그룹 카라 출신 배우 구하라가 남자친구 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와 여전히 연락이 잘 닿지 않고 있어 입장 표명이 늦어지고 있다.

13일 오후 구하라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구하라에게 폭행 혐의, 열애와 관련해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입장 표명이 늦어지는 이유에 대해 구하라와 연락이 잘 닿지 않고 있다고 했다. 또 열애와 관련해서는 배우 사생활 문제라 회사 내에서 간섭하지 않고 있어 사실 확인 절차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했다.

관계자는 "회사에서 구하라에게 연락을 계속 취하고 있다. 열애, 폭행 혐의 등 문제에 대해 전반적으로 사실 여부를 확인한 후 정확한 입장을 밝히도록 하겠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구하라는 남자친구 폭행 혐의가 알려지면서 구설수에 올랐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구하라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빌라에서 헤어디자이너인 남자친구 A(27) 씨가 결별을 요구하자 이에 격분해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사건을 접수, 당사자와 연락해 출석 일정을 잡아 조사할 예정이다.

한편 구하라는 2008년 카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카라로 일본에서 활동하면서 인기를 모아 한류스타 자리에도 올랐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