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 스타트..잘 하고 싶다"

윤상근 기자  |  2018.11.09 10:14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오는 12일 첫 솔로 데뷔를 앞둔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신곡 ‘SOLO’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니의 첫 솔로곡 ‘SOL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그동안 공개된 티저 영상들과 달리 이번에는 신곡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일부 담겨 신곡 뮤직비디오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 제니는 홀로 정원을 걷거나 사색에 잠긴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이국적인 풍경의 거리를 당당하게 걸어가는 펑키한 제니의 모습이 담겨 이번 컨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빛이 나는 솔로”라는 가사가 일부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제니 첫 솔로곡 ‘SOLO’의 작사는 블랙핑크 데뷔 때부터 모든 곡을 작업한 테디가 맡았다. 작곡 역시 테디와 24가 함께했다. ‘SOLO’는 팝적인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힙합곡으로, 도입부의 아름다운 코드와 간결한 멜로디 라인 위에 더해진 직설적이고 솔직한 가사는 듣는 이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신곡을 통해 제니의 외면과 내면 안에 공존하고 있는 연약한 소녀와 독립적이면서도 강한 여성, 두 가지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제니는 이번 솔로 활동을 준비하는 동안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의견을 냈다. 제니는 “준비기간 동안 ‘제니’라는 색을 강조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스타일, 퍼포먼스, 보컬 삼박자가 잘 어우러지는 걸 좋아해서 이번 솔로를 준비하면서 오래 전부터 조금씩 모아온, 하고 싶었던 콘셉트를 의견으로 많이 냈다”고 전했다.

블랙핑크 멤버들 가운데 첫 주자로 솔로곡을 발표하게 된 제니는 “앞으로 멤버별 솔로 프로젝트가 나올 계획이다. 좋은 스타트가 되고 싶다”며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알린 제니의 신곡 ‘SOLO’ 무대는 오는 10일과 11일,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블랙핑크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3. 3'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4. 4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5. 5'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6. 6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7. 7'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8. 8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9. 9'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10. 10어도어 민희진 의결권 행사 가처분 소송 17일 심문기일 열린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