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하지 않을 것"..EXID, 5人 완전체의 자신감[종합]

이정호 기자  |  2018.11.21 17:30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EXID가 5인 완전체로 돌아왔다.

21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는 EXID 새 싱글 '알러뷰(I Love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EXID의 신곡 '알러뷰'는 리더 솔지가 합류하며 2년 만의 완전체 소식을 알리는 첫 앨범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솔지는 지난 2016년 12월 갑상선기능항진증 확진을 받고 활동 중단에 들어간 후 치료를 받으며 건강회복에 힘써왔다. 이에 EXID는 지난해 3월부터 4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왔다.

활동을 중단한 뒤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선 솔지는 "너무나 기다렸던 시간이다. 컴백을 기다렸는데 오늘이다. 많은 분들이 환영해주셔서 감사드린다. 건강히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김창현 기자


다른 멤버들 또한 "우리도 이 순간을 기다렸다.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모든 것이 제자리를 찾은 느낌이다. 재밌는 추억을 만들고 싶다"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알러뷰'는 곡 전반부부터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는 샘플이 인상적으로, 정화의 중저음, LE의 랩, 혜린과 솔지의 고음이 잘 표현된 곡이다. 특히 이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알러뷰'는 EXID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사랑 노래다.

곡에 대해서 LE는 "가사는 달달하지만 또 무대 위에서 EXID의 모습은 여전히 걸크러쉬 매력을 가져간다. 처음으로 시도하는 사랑 노래지만 우리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혜린은 "언니까지 함께하게 돼서 안정감이 있다. 컴백에 대한 걱정이 없었다"고 말했다.

/사진=김창현 기자


특히 솔지는 곡에 대해서 "가이드를 들었을 때부터 촉이 왔다. 실망시키지 않을 앨범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자신했다.

또한 솔지는 지금 자신의 건강상태에 대해 "많이 건강해졌다. 사실 갑상선항진증이라는 질병은 완치가 없다. 지금 수치상으로는 정상수치다. 관리만 잘하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EXID의 신곡 '알러뷰'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