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구연 해설위원, ABL 질롱 코리아 홈 개막전 시구

신화섭 기자  |  2018.11.22 10:31
질롱 코리아 캠프를 방문한 허구연 해설위원(오른쪽). /사진=해피라이징
허구연(57) MBC 야구해설위원이 22일 호주야구리그(ABL) 질롱 코리아의 홈 개막전에서 시구를 한다.

질롱 코리아의 홍보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해피라이징은 22일 "허구연 해설위원이 이날 오후 4시30분(한국시간) 호주 질롱 베이스볼센터에서 열리는 질롱 코리아-퍼스 히트의 경기에서 김성효 주 멜버른 총영사와 함께 시구자로 나선다"고 전했다.

ABL 해설 준비차 호주에 체류 중인 허 위원은 앞서 빅토리아주 질롱시티에 위치한 질롱 코리아 선수단 캠프를 방문했다. 그는 코칭스태프와 선수들을 상대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할 덕목’이라는 주제의 강연을 하고 선수단에 저녁 식사를 제공했다.

이번 시즌부터 ABL에 참가한 질롱 코리아는 시드니 블루삭스와 개막 원정 4연전에서 모두 패했다. 이날 창단 후 홈 개막전에서 역사적인 첫 승에 재도전한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