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 '불후의명곡' 컴백..'댄싱하이' 팀과 합동 무대

윤성열 기자  |  2018.12.03 09:13
호야 /사진=홍봉진 기자


보이 그룹 인피니트 출신 가수 겸 배우 호야(27·이호원)가 '불후의 명곡'에 컴백한다.

3일 방송가에 따르면 호야는 이날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되는 KBS 2TV 음악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 녹화에 참여한다.

호야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는 것은 지난 8월 4일 방송된 김원준 편 이후 3개월여 만이다. 당시 단독으로 첫 출연한 '불후의 명곡'에서 김원준의 '넌 내꺼'를 불러 쟁쟁한 가수들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불후의 명곡' 제작진은 2019 신년 기획-희망 찬가 특집을 맞아 호야를 섭외했다. 호야는 최근 코치와 제자로 인연을 맺었던 KBS 2TV 댄스 배틀 프로그램 '댄싱하이' 팀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댄싱하이'에서는 비록 우승을 차지하지 못했지만, 수준급의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만큼 '불후의 명곡'에서 어떤 무대로 명곡판정단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한편 이번 '불후의 명곡' 녹화에는 호야와 '댄싱하이' 팀을 비롯해 가수 서영은과 공연단 빛소리 친구들, 성악가 김동규와 뮤지컬 배우 손준호 등이 참여해 경연을 벌일 전망이다. 이달 중 방송 예정.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2. 2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3. 3'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4. 4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5. 5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6. 6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7. 7'몰카 논란' 이서한→'셀프 열애설' 김새론..방예담·김수현, 가만 있다 날벼락 [★FOCUS]
  8. 8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9. 9'나는 솔로' 20기 '올킬녀' 현숙, 무슨 일? 영호 "몰릴 줄 알았다"
  10. 10'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