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솔지, 멤버 LE 향한 생일 축하 "언제나 응원해"

강민경 기자  |  2018.12.10 13:52
걸그룹 EXID 멤버 솔지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EXID 멤버 솔지가 LE의 생일을 축하했다.

솔지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엘리리양 생일 축하해♥ 좋은 일만, 행복한 일만 가득할꺼야 언제나 응원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솔지는 LE와 함께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의 끈끈한 우정이 엿보인다.

/사진=솔지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다수의 네티즌은 "생일 축하해요!", "왼쪽 사진 정말 행복해보여요", "언니 라인 최고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솔지가 속한 EXID는 지난달 21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알러뷰' 음원을 공개했다.

'알러뷰'는 전반부부터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는 샘플이 인상적으로, 정화의 중저음, LE의 랩, 혜린과 솔지의 고음이 잘 표현된 곡이다. 특히 이성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으며, EXID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사랑노래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8. 8'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9. 9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