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맨' 제이슨 모모아 "힘든 캐릭터..가장 열심히 촬영했다"

용산=김미화 기자  |  2018.12.11 17:03
제이슨 모모아 / 사진=영화 스틸컷


제이슨 모모아가 영화 '아쿠아맨' 개봉을 앞두고 소감을 직접 밝혔다.

11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아쿠아맨'(감독 제임스 완)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려 영화가 첫 공개됐다. 이날 시사회 후에는 '아쿠아맨'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돼 취재진을 만났다. 라이브 컨퍼런스에는 제이슨 모모아, 앰버 허드, 제임스 완 감독이 함께 했다.

'아쿠아맨'은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수호자인 슈퍼 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원더우먼'을 잇는 DC 확장 유니버스의 새로운 솔로무비다. '컨저링 유니버스'와 '분노의 질주: 더 세븐' 등으로 저력을 과시한 제임스 완 감독의 첫 번째 슈퍼히어로 영화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아쿠아맨' 아서 커리(제이슨 모모아)는 육지와 바다를 자유로이 오갈 수 있는 유일한 히어로로 등장, 영화를 이끌어 간다.

제이슨 모모아는 영화 개봉을 앞둔 소감에 대해 "'아쿠아맨'은 표현하기 어려운 캐릭터인데 멋지게 하고 싶었다. 진짜 힘들었다"라며 "제임스 완과 앰버 허드가 같이 이 힘든 이야기를 풀어가줘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가 이렇게 열심히 일한 적이 없다. 열심히 영화 촬영했는데 그럼에도 재밌었다. 한국팬들이 즐겁게 관람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쿠아맨'은 12월 19일 개봉한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