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맛' 정영주, 소개팅남과 첫 만남 "당당한 사랑 원해"[별별TV]

노영현 인턴기자  |  2018.12.20 23:55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방송화면 캡처

'연애의 맛'에서 정영주가 첫 출연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첫 출연에 소개팅 상대를 만난 정영주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영주의 소속사 대표는 "제의를 받고 고민을 많이 했다. 결혼했던 친구들이 많았는데, 연애를 한 경우가 많았다. 배우에게 제의가 들어오니 결정하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출연 중인 남자 분들과 상황이 다르다. 혹시 아들과 이야기는 해봤냐"고 물었다. 정영주는 "얘기했는데, 3초간의 정적은 있었다. 그래도 엄마를 제일 잘 안다 생각해서 '그래 재밌게 잘 해봐'라고 가볍게 말했는데, 가볍게 느껴지지 않았다. 그래도 내가 당당했으면 좋겠고, 사랑하는 감정을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정영주는 식당에서 황석정을 만났다. 정영주는 황석정에게 내일 소개팅을 한다고 밝혔다. 정영주는 "공개된 자료 만 보고 오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카리스마에 기운 넘치고 걸크러쉬하다고 말하는데, 막상 현실에서는 안 그렇다"고 하자 황석정은 "그러니까 만나면 매력에 빠질 거다"고 말했다.

정영주는 "우리는 정말 조심스럽다. 혹시라도 우리의 연애가 추해 보일까봐 걱정했다. 그래도 이 프로그램을 한 이유는 젊은 사람만 사랑한다는 편견을 깨고 싶어서 그랬다"고 밝혔다. 그러자 황석정은 "마음처럼 연애가 잘 되면 우리도 제대로 사랑한다는 걸 보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음 날, 정영주는 서점에서 책을 읽으면서 기다렸다. 주변을 살피던 소개팅 상대는 정영주를 만났다. 소개팅 상대의 이름은 김성원이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