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상씨' 전혜빈, 송종호와 불륜..이시영 스킨십 포착[★밤TV]

노영현 인턴기자  |  2019.01.11 07:30
/사진=KBS 2TV '왜그래 풍상씨' 방송화면 캡처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에서 전혜빈이 송종호와 불륜을 저질렀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 제작 초록뱀미디어)에서는 대학병원 의사 이정상(전혜빈 분)이 처자식 있는 선배 진지함(송종호 분)과 불륜 관계를 맺었다.

이화상은 흐지부지된 선을 다시 잡기 위해 이정상에게 찾아가 케이크를 선물했다. 하지만 이정상은 "정신 차려. 10층 남자를 잡으려면 7, 8층을 올라가려는 노력을 해야 하지 않겠나. 기술이라도 배워라"고 말했다.

이때 진지함이 집으로 들어오자, 이정상은 이화상을 밖으로 쫓아냈다. 집으로 향한 이화상은 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지함에게 처자식이 있는 것을 확인했다.

진지함은 "사랑하면 미안하다는 말을 하지 않는다는데, 나는 너한테 미안하다"고 말했다. 이어 반지를 꺼낸 진지함은 "기다려 달라. 너에게 가겠다. 시간을 조금만 달라. 이제야 이런 말 해서 미안하다. 5년이나 견뎌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이정상은 "내가 고맙다. 먼저 좋아한 건 나고, 내 손을 잡아준 건 당신이다. 나는 죄를 지었고 이미 죄인이지만, 눈 감겠다"고 말했다. 진지함은 "누가 뭐래도 널 지키겠다"고 말했다.

집으로 보내기 전에 이정상을 안은 진지함은 "잠자기 전에 문자 주고받는 게 꿈이랬지? 곧 그렇게 될 거다"고 했고 그 모습을 확인한 이화상은 미소 지었다.

이정상에게 학력, 직업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던 이화상은 전세를 역전할 기회가 생겼다. 예고편에서 이화상은 첫째 오빠 이풍상(유준상 분)에게 "오빠는 제대로 당해봐야 한다. 끔찍하게 생각하는 것들에게 배신당해봐야"라고 말해 달라질 전개를 예고했다. 또한 이정상은 진지함의 부인에게 뺨을 맞는 등 험난한 삶을 예고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