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지난해 많이 힘들었다..좀더 성숙해졌어요"

윤상근 기자  |  2019.01.16 15:38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 /사진=김휘선 기자


아이돌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멤버 차은우가 개인 활동과 관련한 남다른 심경에 대해 언급했다.

아스트로는 16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코엑스 아티움에서 첫 정규앨범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아스트로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All Light'(올라잇)을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다.

이날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는 "지난해 콘서트 때 눈물을 흘렸다. 당시 힘들기도 했고 마음도 아파서 고생도 했는데 그때 또 말했던 게 성장을 더하려면 아픔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 더 컴백을 하고 성장하기 위한 밑거름이라고 생각하고 함께 지내며 성숙해졌고 발돋움할 힘이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힘들지 않다"며 "아스트로 활동에 복귀했는데 나는 먼저 아스트로로 데뷔했고 활동하고 있으니 아스트로가 더 많은 분들에게 매력적인 그룹으로 알려지도록 노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아스트로의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All Night'(전화해)를 비롯해 멤버 진진과 MJ의 자작곡 '피어나'(Bloom) 등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됐다.

'All Night'(전화해)는 깊은 밤 사랑하는 연인의 연락을 기다리며 밤새 통화하고 싶은 한 남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