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주지훈, '괴력 팔찌' 찬 청년과 몸싸움 "난 특별하다고"[별별TV]

한해선 기자  |  2019.02.11 22:28
/사진=MBC '아이템' 방송화면 캡처


'아이템'에서 강곤이 '특별한 아이템'을 착용한 괴력의 청년과 맞닥뜨렸다.

11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아이템'(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박미연)에서는 강곤(주지훈 분)이 초능력 아이템의 실체를 맞닥뜨렸다.

이날 강곤은 한 건물 안으로 들어갔고 그 곳에는 빡빡머리 한 청년이 자신의 괴력을 자랑하고 있었다.

그 청년은 "난 특별하다고"라고 말하며 건물에서 도망쳤고, 강곤은 청년을 따라잡았다.

청년은 의문의 팔찌를 낀 채 드럼통을 냅다 던졌고, 강곤은 사람의 힘으로 제압하기 힘든 청년의 괴력에 기함했다. 청년이 낀 팔찌는 강곤이 이날 아침 자신의 꿈에서 본 것과 같았다.

긴 몸싸움 끝에 청년은 팔찌를 떨어뜨리며 추락사했고, 강곤은 머리를 부딪히곤 의식을 잃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