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밀라노 극비리 신곡 뮤비 촬영

문완식 기자  |  2019.02.20 08:00
뉴이스트 민현


보이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의 멤버 민현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극비리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한다. 뉴이스트 '완전체' 컴백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20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지난 19일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 및 화보 촬영차 출국한 민현은 뮤직비디오 촬영 스케줄도 소화할 계획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뉴이스트 새 앨범 수록곡 관련 뮤직비디오이다.

워너원 활동에 나선 민현을 제외하고 뉴이스트W로 활동해온 뉴이스트는 민현의 복귀로 조만간 완전체 앨범을 발매할 예정. 이 완전체 앨범의 발매 및 구체적인 컴백 시기는 아직 미정이다.

뉴이스트


뉴이스트는 완전체 새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3월초 '팬 서비스' 성격의 음원을 내놓을 예정이다. 이는 뉴이스트 완전체 컴백 플랜 중 하나로 알려졌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