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인교진, 소이현 위한 깜짝 홋카이도 여행[별별TV]

최현경 인턴기자  |  2019.02.25 23:59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동상이몽2'에서 인교진이 소이현을 위해 깜짝 홋카이도 여행을 준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소이현과 인교진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인교진은 소이현을 데리고 서프라이즈 홋카이도 여행을 떠났다. 무심코 차에 탄 소이현은 인천 공항으로 향한다는 말을 듣고 깜짝 놀랐다. 이어 공항에 도착해 직원이 "어디로 향하냐"고 물었고, 인교진은 "홋카이도요"라고 답했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소이현은 "정말 가는 거냐"며 기뻐했다.

인교진과 소이현은 한 라멘집으로 향했다. 그곳에서 이들은 유명한 블랙 라멘을 주문했다. 소이현은 라멘을 먹고는 "너무 맛있다"라며 감탄했다.

스튜디오에서 김구라는 "소이현 씨 반응이, 이벤트를 부른다"라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