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연예계 은퇴 선언 "빅뱅 명예 위해서라도"

윤성열 기자  |  2019.03.11 18:00
/사진=김휘선 기자


아이돌 그룹 빅뱅의 승리(본명 이승현)가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물의를 빚은 가운데 돌연 연예계 은퇴를 선언해 관심이 쏠린다.

승리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며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승리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 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 용납이 안 된다"고 은퇴 이유를 설명했다.

승리는 또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 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YG)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 것 같다. 다시 한 번 죄송하고 또 죄송하다. 그동안 모든 분들께 감사했다"고 전했다.

한편 승리는 최근 성 접대 의혹에 휩싸이며 곤혹을 치렀다. 또한 사내이사로 재직하던 클럽 '버닝썬'이 마약 투약과 유통, 경찰 유착 등의 논란으로 물의를 일으키며 각종 구설에 오르내렸다.

승리는 지난 달 27일 경찰에 자진 출두해 혐의를 부인했지만, 경찰은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승리를 불구속 입건했다. 이후 성 매매 알선 의혹의 단초가 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복수의 연예인들이 참여했던 사실이 드러났고, 여성을 몰래 찍은 영상물을 공유했다는 주장까지 제기되면서 의혹이 확산됐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6'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7. 7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8. 8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9. 9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10. 10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