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구속 이후 첫 경찰 조사 시작 "죄송합니다"

윤상근 기자  |  2019.03.22 14:13
가수 정준영 /사진=스타뉴스


불법 동영상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 영장이 발부된 가수 정준영(30)이 구속 이후 첫 경찰 조사를 받기 시작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2일 오후 정준영을 소환, 조사를 재개했다. 정준영은 지난 21일 구속영장이 발부된 이후 처음으로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앞서 정준영은 서울 종로경찰서 유치장에 입감됐다 이날 오후 유치장을 나오며 관련 혐의에 대한 취재진의 질문에 일절 답하지 않았으며 피해자에 대한 질문에는 "죄송합니다"라는 말만 남겼다.

정준영은 지난 2015년 말부터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 등이 포함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성관계 동영상 등 불법 촬영물을 수차례 공유한 혐의를 받고 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성폭력 범죄 처벌 특례법상 카메라 이용 등 촬영 혐의로 정준영에 대해 구속 영장을 발부했다. 법원은 정준영에 대해 "범죄 사실이 상당 부분 소명되고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정준영은 21일 영장실질심사에 참석해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다"며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

정준영은 자신의 혐의와 관련한 사건이 검찰로 송치되면 구치소로 이감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