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또 의혹..투자 유치 위해 마약·성접대 "우리 린 사모"

김미화 기자  |  2019.03.24 20:28
/사진=SBS '8뉴스' 화면 캡처


승리를 향한 의혹이 끝이 없다. 승리가 외국인 투자 유치를 위해 '버닝썬'에서 마약과 성접대를 제공한 의혹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승리는 대만의 큰 손 린 사모를 향해 "우리 린사모"라고 부르며 친분을 자랑했다.

24일 방송된 SBS '8뉴스'에서는 끝없는 승리와 버닝썬 의혹에 대해 다뤘다.

경찰에서는 버닝썬이 해외 투자자 탈세 창구라는 의혹을 포착, 승리와 친분이 있는 린 사모 등의 돈세탁을 조사하고 있다.

공개 된 영상에는 승리가 자신의 생일파티를 클럽에서 진행하며 "오늘 제 생일이고요, 그리고 우리 린 사모님 린 사모님"이라며 친분을 과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SBS에 따르면 승리는 버닝썬을 통해 투자 유치를 위해 마약과 성접대를 제공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린 사모 매니저는 "지금 가장 의혹 가고 있는 것은 성접대나 저희를 의심하는 것 아니냐"라며 "그 부분은 저희가 수사팀에 이미 말씀드렸다"라고 전했다.

경찰은 린 사모등의 탈세 여부 등을 조사할 계획이다. 또한 '버닝썬' 유착과 관련된 경찰이 누구인지도 확인할 방침이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