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뜯소3' 한태웅 "이순재 선생님 초대하고파"

상암=공미나 기자  |  2019.04.01 14:48
한태웅 /사진=이기범 기자

한태웅이 '풀뜯소3'에 함께 하고 싶은 스타로 배우 이순재를 꼽았다.

한태웅은 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새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먹는 소리3 - 대농원정대'(이하 '풀뜯소3')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풀뜯소3'는 도시에 밀려 점점 사라져 가는 시골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담는 프로그램. 농어촌을 지키고 있는 전국의 청년 농부와 어부를 찾아 시골을 지킬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한태웅은 '풀뜯소3'에 초대하고 싶은 스타를 묻자 "이순재 선생님"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박나래와 양세찬은 "무슨 일을 시키려고 그러냐" "안된다"며 극구 만류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한태웅은 "어르신이셔서 일을 시키진 못하고 뵙고만 싶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TV에서도 많이 뵀지만, 저희 할아버지가 방송에서 말씀을 많이 꺼내셨다"고 이순재를 만나고 싶은 이유를 밝혔다.

한편 '풀뜯소3'은 1일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8. 8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