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네코제X블리자드’에서 무법항 마을 컨셉트 행사 연다

이덕규 객원기자  |  2019.04.24 12:16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와 ㈜넥슨은 게임을 사랑하는 양사 팬들이 본인이 좋아하는 게임을 테마로 한 다양한 창작물을 더 큰 무대에서 보다 많은 이들과 나눌 수 있도록 ‘네코제X블리자드’를 공동 기획, 플레이엑스포(PlayX4) 현장에서 공동 개최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5월 11~12일(토~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관 야외 광장에서 최초로 펼쳐질 게임 팬들을 위한 축제 ‘네코제X블리자드’ 개막을 20여 일 앞두고 블리자드 행사장 컨셉트를 발표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이번 행사장 메인 컨셉트는 한국에서 수년간 개최된 블리자드 커뮤니티 행사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법항 행사로 친숙한 ‘무법항 마을’입니다. 무법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가 종족에 관계없이 출입 가능한 중립 지역이죠. 또한 전 세계 4,000만 이상 플레이어가 즐기는 오버워치의 인기 전장인 블리자드 월드에도 등장했을 만큼 모든 블리자드 팬들에게는 친숙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블리자드는 ‘무법항 마을’ 컨셉트를 바탕으로 행사장을 방문하는 블리자드 팬들은 물론, 모든 이들이 성별 나이에 관계없이 블리자드 매력의 정수를 느낄 수 있도록 오버워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 각 IP와 그 세계관을 활용한 다채로운 무대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보다 넓은 세대 및 플레이어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 토크쇼, 음악 공연, 장터 등 게임 팬이 아니라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합니다.

블리자드 무법항 마을은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운영하며, 누구나 티켓 등을 구매하지 않고도 무료로 방문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현장 세부 프로그램은 추후 공개됩니다.

한편, 오버워치 e스포츠 팬이라면 같은 기간 제2전시관 8B홀 특설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9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플레이오프와 결승전도 주목할 만 합니다. 11일 오후 2시 펼쳐질 6강전을 시작으로, 12일 오전 10시부터 4강전 및 결승전이 이어집니다. 경기장 입구에 마련될 컨텐더스 각 팀의 상설 이벤트 존에서는 선수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팬미팅, 팀 굿즈 판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3. 3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6. 6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7. 7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8. 8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9. 9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10. 10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