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 차희 "멜로디데이 해체 후 진로 고민하다 참여"

상암=한해선 기자  |  2019.04.29 14:49
멜로디데이 출신 차희 /사진=김창현 기자


차희가 그룹 멜로디데이가 해체한 후 진로를 고민하다가 '작업실'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차희는 "멜로디데이가 해체한 후 진로를 고민하던 차에 '작업실' 출연 제의를 받았다. 미션도 없고 내 마음대로 해도 된다고 하더라"고 출연 배경을 밝혔다.

차희는 또 "왠지 도전을 안 하면 기회가 없을 것 같아 용기를 내서 촬영했고, 솔직하게 촬영했다"고 전했다.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음악으로 교감하며 성장하는 뮤지션들의 음악과 사랑, 청춘 이야기가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패널로 신동엽, 슈퍼주니어 김희철,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모모랜드 주이가 나섰으며, 열 명의 뮤지션으로 가수 고성민, 스텔라장, 아이디, 장재인, 멜로디데이 차희, 남태현, 빅원, 이우, 최낙타, DJ 겹 작곡가 딥샤워가 출연한다. 5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3. 3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