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이동욱 "장근석·보아와 차별점? 연습생과 동성"

여의도=윤성열 기자  |  2019.04.30 16:37
/사진=홍봉진 기자


배우 이동욱이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서 이전 대표들과 차별점을 언급했다.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컨벤션센터에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프로듀스X101'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발탁된 이동욱은 장근석, 보아, 이승기 등 역대 시즌 국민 프로듀서 대표와 차별점에 대해 "나는 이전 시즌과 달리, 연습생과 동성인 대표니까 연습생들이 좀 더 편하게 다가와서 고민을 나눌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이동욱은 또 출연하게 된 배경에 대해 "배우 생활을 해온 나로선 새로운 도전"이라고 밝혔다.

이동욱은 이어 "연습생들과 같은 입장이라고 생각했다"며 "나 역시 배우가 되기 위해 준비해온 과정이 있다. 분야는 좀 다를 수 있어도 그런 부분들을 연습생들과 같이 공유하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프로듀스X101'은 아이오아이, 워너원, 아이즈원 등 대형 아이돌 스타들을 잇달아 배출해낸 아이돌 육성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시리즈의 네 번째 시즌이다.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배우 이동욱이 출연하며, 보컬 트레이너로 가수 이석훈과 신유미, 랩 트레이너로 래퍼 치타, 댄스 트레이너로 안무가 배윤정, 권재승, 최영준이 낙점됐다. 또한 수많은 지원자 중 선발된 101명의 연습생들이 참여한다.

이번 시즌은 국내를 넘어 6개의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매회 생중계된다. Mnet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라이브, AbemaTV(일본), Mnet Japan(일본), JOOX(홍콩, 말레이시아, 인도네이사, 태국, 미얀마), tvN Asia(홍콩,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태국, 미얀마,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에서 방송된다. 오는 5월 3일 오후 11시 첫 방송.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