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드아이 유지, 오디션프로 출연 회상 눈물 "경쟁 힘들어"

강남=공미나 기자  |  2019.05.21 14:41
그룹 써드아이 유지 /사진=김휘선 기자


그룹 써드아이 멤버 유지가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과거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렸다.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슈피겐홀에서 그룹 써드아이(유지, 유림, 하은)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밝힌 유지는 'K팝스타' '카라 프로젝트' '더 유닛' 등 다양한 오디션을 거쳐 마침내 써드아이로 데뷔하게 됐다.

유지는 "아이돌이 마냥 하고 싶어서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주변 분들이 믿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여기까지 오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유지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으로 힘들었던 시간들을 떠올리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당시 순위에 많이 연연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경쟁이 힘들어서 스트레스를 받고 좌절하기도 했다"며 "주변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던 것 같아서 죄송했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제는 써드아이로는 앞으로 쭉 뻗어나가고 싶다"는 유지는 "앞으로 꽃길만 걷고 싶다. 멤버들이 리더인 저를 믿고 따라와 줘서 너무 고맙다"고 말했다.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으로,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내세웠다.

데뷔곡 'DMT'는 'Do Ma Thang' 약자로 힙합(Hip-Hop), 글리치합(Glitch-Hop), 뭄바톤(Moombahton) 등 트렌디한 장르가 모두 담겨 다이내믹한 곡이다. 중독성 있는 신스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써드아이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DMT'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8. 8"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9. 9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10. 10'황소 부활' 황희찬, 日 하시오카 뚫고 리그 11호골 폭발! '작은 한일전' 가뿐히 제압... 울버햄튼, 루턴 타운에 2-1 승리 '10위 도약'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