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방도령' 이준호→공명..버릴 것 하나 없는 디테일

강민경 기자  |  2019.05.26 13:00
/사진=영화 '기방도령' 이준호 캐릭터 포스터

영화 '기방도령'(감독 남대중) 측이 역대급 캐아일체의 캐스팅이 돋보이는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최근 '기방도령' 측은 캐릭터 포스터 5종을 공개했다. '기방도령'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준호 분)이 조선 최고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오락 블록버스터다.

/사진=영화 '기방도령' 정소민 캐릭터 포스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극중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된 모습을 보여주는 이준호,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의 모습이 돋보인다.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 허색으로 분한 이준호는 서책을 들고 진지한 듯 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묘한 매력을 내뿜는다.

/사진=영화 '기방도령' 최귀화 캐릭터 포스터

당찬 여인 해원 역의 정소민은 데뷔 최초 사극에 도전한 만큼 단아한 한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년 25세의 자칭 왕족 출신 육갑 역을 맡은 최귀화는 홍매화 가지와 함께 괴짜 도인다운 4차원 포즈를, 기방의 카리스마 난설 역의 예지원은 위풍당당한 수기녀 포스를 뽐내고 있다.

/사진=영화 '기방도령' 예지원 캐릭터 포스터

금수저 꽃도령 유상 역을 맡은 공명은 해원에 대한 사랑과 허색에 대한 경계를 오가는 인물의 복잡한 심경을 드러내 색다른 변신을 기대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 곳곳에는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드러내는 장치들이 가득해 구석구석 찾아보는 신박한 재미를 더한다. 시·서·화에 능한 허색의 서책, 해원이 남다른 사연을 갖고 있는 홍시와 같은 소품의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영화 '기방도령' 공명 캐릭터 포스터

왕족출신 육갑 포스터의 깨알 같은 왕관과 난설 포스터 카피에 등장한 간장게장이 지칭하는 인물이 누군인지, 유상 포스터의 숨겨진 금수저까지 이들의 정체에 궁금증을 더한 디테일들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기방도령'은 오는 6월 개봉한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방탄소년단 진, 군 복무에도 흔들림 無..스타랭킹 남돌 2위 굳건
  3. 3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4. 4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5. 5"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8. 8'고척돔이 문제였나' 4477억 日 투수, 1이닝 5실점 강판→ERA 1.64 환골탈태... 어느덧 NL 톱5 진입
  9. 9'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10. 10미코 출신 금나나, 26살 연상 건설업계 재벌과 극비 결혼설 [스타이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