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정은지, 셀럽알람 인증 이벤트 선물..'경쟁 후끈'

이경호 기자  |  2019.06.14 15:00
에이핑크의 손나은, 정은지/사진=스타뉴스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 정은지가 맞춤형 알림을 구매한 팬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한다.

손나은, 정은지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셀럽 알람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팬들에게 하나 뿐인 친필 사인이 담긴 CD, 폴라로이드 사진을 선물한다.

이번 셀럽 알람 구매 인증 이벤트는 셀럽 알람 구매 팬들을 대상으로 한다. 알람을 구매한 화면을 캡쳐하여,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후 셀럽 알람 공식 홈페이지에 비공개 댓글을 남기는 팬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갤럭시 S10, 갤럭시 버즈와 함께 내 셀럽의 사인 CD, 폴라로이드 사진 등의 선물이 주어진다.





손나은, 정은지는 이벤트 마감이 다가오는 가운데 지난 13일 구매 인증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영상을 통해 각자 자신의 알람을 구매한 팬들을 위한 선물을 드리려 한다고 했다. 손나은, 정은지의 이벤트 참여 영상 공개 후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이며 뜨거운 열기를 보여줬다.

손나은, 정은지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선물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까.

한편 지난 3월 출시된 셀럽 알람은 기존 알람과 달리 '내가 듣고 싶은 스타' '내가 만나고 싶은 스타'의 목소리를 알람으로 맞출 수 있다. 출시 후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셀럽 알람에 참여한 스타로는 워너원 출신의 강다니엘, 이대휘, 박지훈과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아스트로의 차은우와 문빈,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갓세븐의 JB와 유겸,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뉴이스트의 JR과 민현 등이 있다.

베스트클릭

  1. 1'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2. 2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3. 3'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4. 4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5. 5'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6. 6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7. 7어도어 민희진 의결권 행사 가처분 소송 17일 심문기일 열린다
  8. 8'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9. 9롯데 37세 베테랑 "절뚝이더라도 뛰어야" 강한 투혼, 근육 통증에도 엔트리 남는다 [부산 현장]
  10. 10변우석, '선업튀' 류선재가 되기까지.."첫사랑에 고백 못 했죠" [★알아보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