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리브 더 킹'-'토이스토리4'-'에움길' [강추비추]

김미화 기자  |  2019.06.16 09:10
/사진=각 영화 포스터


이번주 개봉하는 영화, 추천이유와 비추천 이유를 공개합니다.

'기생충'이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알라진'이 신작 개봉 공세에도 역주행 하며 쌍끌이 중인 가운데 김래원 주연의 '롱 리브 더킹 : 목포영웅'과 픽사가 9년 만에 내놓는 '토이스토리4'가 관객을 만난다. 신작들이 나오며, 박스오피스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관심이 집중 된다.

/사진='롱 리브 더 킹' 스틸컷


'롱 리브 더 킹 : 목포 영웅', 감독 강윤성, 러닝타임 118분, 15세 관람가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 분)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조직의 보스로 거침 없이 살고 있는 장세출은 철거 용역으로 나간 재건설 반대 시위 현장에서 만난 강단 있는 변호사 강소현을 만나 그녀가 원하는 좋은 사람이 되기로 마음 먹는다. 그러던 중 장세출은 우연히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 몸으로 시민을 구하며 일약 목포 영웅으로 떠오르게 되고,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국회의원에 출마하게 된다.

강민경 기자
강추 ☞ 강윤성 감독이 '범죄도시' 이후 욕심낸 작품.
비추 ☞ 김래원은 멜로로 정의 내렸지만 혼재된 장르

/사진='토이스토리4' 스틸컷


'토이스토리4', 감독 조시 쿨리, 러닝타임 100분, 전체관람가
새로운 주인 보니를 만나게 된 우디는 '장남감'이라는 운명을 거부하고 도망간 포키를 찾기 위해 모험에 나선다. 이런 가운데 우연히 오랜 친구 보핍을 만난 우디는 새로운 삶의 의미를 찾게 된다.

김미화 기자
강추 ☞ '토이스토리' 시리즈 중 가장 웃기다. 기존 장난감들은 물론, 새로운 토이들도 너무 사랑스럽다.
비추 ☞ 장난감이 유치하다고 말하는 사람이라면

/사진='에움길' 스틸컷


'에움길', 감독 이승현, 러닝타임 76분, 전체 관람가

'에움길'은 '나눔의 집'에서 생활하는 일본군 성노예제 피해 할머니들의 특별한 일상을 담은 휴먼 다큐 영화다. 각양각색의 할머니들로 조용할 날이 없는 나눔의 , 이곳에서 유쾌한 그녀들의 삶을 들여다 본다.

강민경 기자
강추 ☞ 우리가 몰랐던 할머니들의 매력
비추 ☞ 상영관 찾아 삼만리..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8. 8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