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블루' 박태환 "수중공원 만들고 뿌듯..추억 평생 갈 것"

목동=최현주 기자  |  2019.06.28 14:49
수영선수 박태환. / 사진=이기범 기자


수영선수 박태환이 수중공원을 만든 소감을 올림픽 금메달을 딴 심경에 비유했다.

28일 오후 2시 서울 목동SBS에서 SBS 예능 프로그램 '그랑블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박태환과 오스틴강, 최성원, 한석준, 안형섭이 참석했으며, 이종혁은 해외 일정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

박태환은 "'그랑블루'가 해양 생태계를 살리고자 하는 의도가 중요했다. 수중공원을 만든다는 프로젝트를 들었을 때 사명감을 느꼈다"고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에 스쿠버 다이빙하면서 눈으로 수중 생태계를 보고 나서 심각성을 깨달았다. 수중공원을 만들고 나서 뿌듯하기도 하고 복잡미묘했다"고 심경을 전했다.

또한 박태환은 "수영으로 올림픽 금메달을 땄을 때 희열을 느꼈다"며 "'그랑블루' 출연 역시 평생 가지고 갈만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뿌듯하고 감동으로 남았다"고 말했다.

'그랑블루'는 연예인들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간직한 필리핀 바다로 떠나 직접 스쿠버다이빙을 하고 수중생태를 지키는 수중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5. 5'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6. 6'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7. 7하이브 측 "뉴진스 홀대 사실 아냐..민희진 욕심에 부모 끌어들여" [공식]
  8. 8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