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다 쿵따리' 이보희 "악역? 정당화 시키며 최선 다한다" 소신

마포=이건희 기자  |  2019.07.11 15:59
이보희./사진=스타뉴스

배우 이보희가 '악역'에 대한 소신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서울 마포구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새 아침드라마 '모두 다 쿵따리'(극본 김지현, 연출 김흥동)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보희는 미게임 대주주이자 악역인 조순자 역을 맡았다. 이보희는 "제가 혼자서만 악역을 해야 하기 때문에 항상 악역을 맡으면서 '나는 정당하다'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특별히 악역은 다른 것이 없는 것 같다"라고 전하면서 "덜 악하게 하려고 하는 것보다는 '이게 나야'라고 정당화시켜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라며 소신을 드러냈다.

또한 이보희는 "무조건 악역은 악하기만 하면 된다"라며 "많이 미워해주세요"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모두 다 쿵따리'는 미국에 입양 후 처음 오게 된 고향 쿵따리 마을에 정착하게 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골 적응기로 오는 16일 오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9. 9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